안녕하세요!
여러분 모두 살면서 오랫동안 기억에 남는 영화가 한두 편씩은 있을 겁니다. 저는 영화를 정말 안 보는 편이었는데, 입시가 끝나고 작년 12월부터 넷플렉스를 보면서 영화를 보는 일이 제 취미생활이 되었답니다ㅎㅎ
어쨌든 넷플렉스에 있는, 지금까지 본 영화 중 강력하게 추천할만한 영화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~~~

※참고로 저는 SF나 공포물은 별로 안좋아합니다....😭😭 또한 제 주관이 팍팍! 들어있기 때문에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!

1. 식스센스


보통 반전있는 사건이 생길 땐, '식스센스급 반전'이라고 하는데, 그 이유를 단번에 알게 해준 영화입니다. 정말... 영화를 본 후로 소름이 온몸에 돋았습니다😳😳 말로는 설명이 안됩니다. 그냥 봐주세요ㅠㅠㅠㅠㅠ 재밌습니다!

2. 감기


요즘 우환 폐렴으로 인해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닌데 , 만약 지금 상황이 악화된다면 생길 일이라고 생각되는 영화입니다! 정말... 현실이라고 대입해서 보니 아찔합니다😭😭 우환 폐렴.... 어서 사라졌으면 좋겠어요!

3. 베놈


이 영화는 2018년에 봤는데, SF를 별로 안좋아하는 편임에도 하도 재밌게 봐서 내용은 기억이 안나도 그냥 재밌는 영화로 기억합니다! 포스터만 보면 약간 징그러울 수도 있는데, 영화를 보면 그런 생각이 사라진답니다:) 징그러워보이는..? 것과 주인공의 케미가 너무 좋았습니다. 정말 재밌어요!



사람 간에 영혼이 바뀌는 소재는 뻔할지도 모르지만, 스토리가 전혀 진부하지 않아서 영화 자체는 너무 재밌었습니다. 특히 괴롭힘을 당하는 고등학생이 쎈 캐릭터로 바뀌어서 일진을 제압하는 장면에서 쾌감이 넘친답니다ㅎㅎ

5. 타이타닉


무려 3시간이 넘는 영화지만 디카프리오 리즈시절의 얼굴을 보고 있자니... 지루할 틈이 없었습니다..ㅎㅎ 실화를 바탕으로 한 가슴 아픈 이야기라 더욱 몰입됐고, 현실 앞에 놓인 두 주인공의 사랑과, 현실을 풍자한 부분도 좋았습니다.

제 글을 읽어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🙏

+ Recent posts